토머스 모어의 ‘유토피아가 그것이고 홍길동의 ‘율도국도 그런 꿈의 표현이었다.
물론 완벽하게 균등한 분포는 아니니 염주 같은 도시라고 하면 더 옳을 것이다.그러면 나무는 가분수 구조가 되어 바람에 취약해진다.
당연히 건설산업의 관점에서는 수주 기회를 위해 영혼도 팔아야 하는 게 대한민국의 처지다.어떤 대통령 입후보자가 득표 전략으로 충청도에 행정수도를 조성하겠다고 공약했다.20세기 초반 유럽의 건축가들은 당나귀가 다니던 굽은 길을 밀어내고 새로운 교통기계가 질주하는 도시를 제시했다.
그러나 제안의 근거는 도시에 대한 혜안은 아니고 절대 권력과 천문학적 재산이었다.초대형 사안이라 도시 형태에 대한 국제아이디어공모전이 있었다.
그러나 도시의 형태로만 보면 이건 민주주의에 대한 전례 없이 명쾌하고 야심 찬 공간적 선언이었다
기름 한 방울 안 나는 세계 5위 석유 수입국 대한민국.갤럭시 워치 등 모바일기기 △하만카돈 등 오디오 기기까지 총 133개 모델을 온·오프라인 특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이화영은 유동규보다 정진상에 가깝습니다.김성태가 북한에 돈을 준 것은 ‘쌍방울이 자체 대북사업(광산개발 등)을 위해 준 것이라 주장했습니다.
요지는 ‘쌍방울이 경기도와 이재명 지사를 위해 북한에 돈을 보냈다는 건 완전한 허구라는 주장입니다.핵심은 경기도의 대북사업 지원을 위해 500만 달러.
Copyright © Powered by | 토익스터디 미니 갤러리|퀄스 연준 부의장 "美 경제 전망 탄탄…인플레 압력 약해"(상보) | sitemap